남자친구 커플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노키오 조회 101회 작성일 2020-10-20 19:01:23 댓글 0

본문

[국제커플]Vlog 남자친구에게 커플티를 깜짝 선물했더니...


지성 : 이쁘다! 영상 많이올려주세요!
백남태 : WM
백남태 : GR

[남자친구 선물] 남자들이 받고 싶은선물 TOP 14

#남자친구선물 #선물 #생일선물

남자들이 어떤걸 좋아하는지 도무지 모르시겠다구요??

저희가 바로 알려드리죠!

호불호가 없구 가성비가 좋은 선물 TOP 14!

오피니언이 자체적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받고싶은 다른 선물이 있나요?

아니면 선물을 해주었는데 반응이 좋았던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Din H : 전남친이랑 헤어지기 며칠 전에 면도할때마다 상처 난다고 해서 면도크림 사줬던거 생각나네요 남친 선물로 면도크림 선물은 어떤가요?
니니민민 : 오빠 나 러쉬 로즈잼만 뿌려 ..
서진찌잉 : 광주가면 이분들 만나기 가능인가여....ㅜㅜㅡㅠ
오소리 : 아니 과정까지 생각해준다고??? 진짜 미쳤다 도장찍으러가자 향수 오조오억개 바로 긁는다 카드
현킴TV, 161cm 남친룩 : 앗 잘보고갑니다! ㅋㅋㅋㅋ공감되는게 많네요
개맛저 : 6:51 가죽자켓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시원사이다 : 여자편 시급
미야옹 : 라이더현서 다들 이재욱닮았다고 하지만 ... 난 그냥 전현서라서 조아...
램프요정지니 : 여자들이 입으면 남자들이 뿅가는룩 해주세요!!
一目ぼっち뿅 : 너무 좋다 일단 브랜드 이름까지 알려주고
또 아 지갑? 이러면 내가 브랜드 하나하나 다 찾아봐얒되서 힘든데 딱 정해주니까 너무 편하고 좋다

남자친구가 있는 30대 여자들의 대 착각, 그리고 대처방법 (팩폭주의)

#연애중 인 #30대여자 들의 대 착각, 그리고 대처방법
#연애자존감 떨어트리지 않기~!

구독하기,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잊지 않으셨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arry_jiin/
▶결혼문의 카카오톡에서 '모두의지인'검색 https://pf.kakao.com/_dxgkxcxb

☆개인 연애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Dhwtuor : 여자보라고 만든영상이아니라 남자 위안해주는 영상같은데 아닌가여 댓글 대부분 남자같습니다
aztec 7 : 30대 여성분들! 이제 프로포즈기다리지말고 진짜 이사람이다 싶으면 먼저하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내가 이사람과 진짜 연애를 꽤했고 두사람 다 안정기에 들었는데도 남자친구가 프로포즈 기미가 없다면 먼저하는거요~~ㅎㅎ 계속 결혼문제로 스트레스받는것보다 아니면 헤어지고 빨리 선봐서 다른분을 찾는것도...결혼할 사람은 따로 있다고 하잖아요ㅎ 이사람이랑 너무 진전이 없다면 이성적으로 고민해보고 결단해야해요~!
Wenzaiyin_Chen : 상조업계에 일하는 친한동생 하는말이 의외로 30~ 40대 독신녀 자살비율이 상당히 높다함.
더 충격적인건 누가봐도 매력적이고 꾸미고 살듯한 사람들이 많다더라 그거보고 느낀게
유흥쪽이건 뭐건간에 이쁜 외모로 이넘저넘 만나다가 부모님 집안 직업 , 본인 직업이
ㅎㅌㅊ면 좋은 남자 만나는건 포기해야됨
포기안하고 돈번걸로 꾸미다 살다 통장 빵꾸나면 나쁜생각 하는거지 ...
캡틴코리아 : 제가 존경하는 빌버라는 미국 코미디언 형님이 계시는데 그 분 결혼 45세에 하셨습니다. 저도 그 분의 길을 따라가보렵니다.
언더히트 : 30대 초반 남자입니다. 지금 주위 여자들 조급한거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30초반 여자 본인들 주변은 "동안이다~" 달콤한 말만 들어서 그런지 아직도 현실 직시 못하고 20대 망상에 사로잡혀 있는 모습 보니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욱 :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고 생각드는 그때... 그 고비를 넘기셔야 합니다.
Andrea Thorem : 연애만 하고 결혼은 안 할래요 ㅎㅎㅎ
지금배터리7퍼 : 와 지금 내가 저 상태인데 진짜 혼자 속앓이 하고 자존감 낮아지고 스트레스 장난아님.. 32살인데 뭔가 끝이 난 기분 도대체 결혼이 뭐라고 ㅠㅠ
Grape Jack : 결혼이라는 것 자체가 남자의 경제력에 기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걸 무시하고 결혼이 자기 마음대로 된다 생각하는 거면 진짜 무식한거지
xanax : 아이고야 한남이랑 결혼해서 모하냐 ㅡ 사십초는되야 자리좀 잡는다. ㅋㅋ 그냥 여자 자기능력으로 혼자살자 시집을갈래면 미국은 가야지야 ㅡ 애도 낳아줘야는데 고정도로 되것니

... 

#남자친구 커플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