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보호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멘사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0 14:39:25 댓글 0

본문

중심이동 내경조절 만능 가로수보호판 010-4015-8284

만능 가로수 보호판 수목보호판 수목보호대 가로수보호대 지주목
목우산업 010-4015-8284

재활용 자원순환 –가로수 보호판

필수로 환경을 생각한다는 ‘필환경 시대’에 재활용품 분리수거는 기본이죠.
하지만 분리를 해서 내놓아도 정작 재활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특히 폐비닐의 경우 경제성이 없어 재활용이 곤란한 품목으로 여겨지는데요.
환경오염의 주범인 폐비닐이 가로수 보호판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성남시는 16일 환경부와 지역 내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지역순환형 재활용제품 적용 시범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경기도에서 나오는 폐비닐을 가로수 보호판으로 만들어 우선 성남시에 설치하고 추후 다른 지자체에서도 설치하는 사업인데요.

이번 협약으로 서현역 근처 약 1.5km 구간에 걸쳐 재활용 가로수 보호판 139개가 설치됩니다.
가로수 보호판 1개를 만드는데 라면 봉지 약 3,645개 분량의 폐비닐이 필요한데요. 철에 비해 가볍지만 견고하고 무엇보다 빗물 침투가 잘 돼 가로수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인터뷰- 장미라 청소행정과 재활용팀장)

갈수록 쌓이는 폐비닐.
자연 분해도 안 되고 태우면 환경오염이 걱정이죠.
딱히 재활용할 방법이 없어 고민이었는데 빗물 침투형 가로수 보호판을 만들 수 있다니 폐비닐 재활용의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신제품] 일체형 침투 가로수보호판

언제나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는 지산투수개발(주)에서 새롭게 선보인 일체형 침투 가로수보호판 입니다..
다양한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일체형 침투 가로수보호판을 소개 합니다.

... 

#가로수보호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