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ST쟈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65회 작성일 2020-10-17 06:26:43 댓글 0

본문

오늘뭐입지? l 프라다 50프로 세일 제품들은 뭐가 있을까? 하울 하울

얼마전에 알게 된 50% 프라이빗 세일!! 분명히 지인분들께서도 이런 기회를 가지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여쭈어보시고 반드시 같이 가세요 !! ㅋㅋ

인스타그램 : @choidentity
제휴문의 : mikookggoma@gmail.com

#프라다 #50%세일 #반값
나돈마나 : 형!! 발렌티노 바운스 vltn / 구찌 라이톤 띄로고 / 발렌시아가 트랙2 화이트 돈상관없이 살건데 추천좀~~ 1달째 고민중ㅋㅋ 어글리슈즈 추천좀요
심정환 : 형님 넘재밌으십니다 ㅎㅎ

★쇼핑VLOG★프라다 행사, 앤더슨벨 쇼룸 털고왔습니다.[ PRADA, Anderssonbell ]

안녕하세요 여러분 원스타일 입니다.
오늘도 저의 채널을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영상 보시면서 궁굼한점 얼마든지 댓글로 다 달아주세요~
#PRADA #Anderssonbell #남자패션유튜버
하울의무빙 지리는 성 : 별론데 이형이 이쁘다니까 그래보이기도하고
So Fifa : 와 뱀피패딩 어때요 실물? 좀과한가싶기도하구 메리트엄청잇는거같기드하구
SoSo하다 : 유튜브도 하고 계셨네요 멋지십니다
오현경 : 영상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프라다 버스트 스니커즈 말고 맘에 드셨다고 한 되게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 가격이 잘 안들려서요ㅠㅠ 매장가격이 어떻게 됐나요...?!
Đình Quân Nguyễn : Vietnammes sub plss✌
사는방식 : 이형님 진짜 개멋있다 하
소심남 이야기 : 가죽 바지 사이즈 몇으로 가셨는지 알수있을까요?? 키랑요 ㅜㅜ!
tr qq : 동묘 쇼핑 많이 하신다고 하셨는데 유튜브 브이로그로 보고싶어요..! 숨겨진 부츠 맛집이라든지 유니크한 옷 발굴하시는거 보고싶어용 패션 너무 멋잌ㅅ어요
조제완 : 진짜 너무 개성있으시다 뭔가에 홀린듯이 구독 누릅니다 ㅜㅜ
김정욱 : 앤더슨벨 2앤드 이쁜거 많이 나왔던데

프라다신상 FW패션쇼/ 스타일리스트 판,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신상프라다 엿보기~[Goul's Luxury style/고을의명품스토리]

#프라다하울 #명품하울 #프라다fw #프라다패션쇼 #프라다부츠
#고을의명품스토리 https://tv.naver.com/goul

“엘레강스(Elegance)란 단어를 꼭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


누군가 나에게 “엘레강스(Elegance)해요.”라고 말해준다면……?
누구나 듣고 싶은 말임에 틀림없다. 특히 여성이라면 욕심낼 만할 단어이다.

엘레강스는 우아함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 모습을 의미한다. 우아함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졌으니, 살짝 오만해져도 상관없다. 도시적인 세련됨까지 더해진다면, 현대적인 엘레강스가 완성되는 것이다.



“블랙(Black)으로 표현된 엘레강스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루이비통 블랙 미니드레스엔 펄(pearl)감이 없다. 올-블랙(All-Black)이며, 특별한 장식이라곤 골반쯤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루이비통 문양이 전부다.

구조적으론 하프(Half)스타일이다. 목도 절반쯤, 팔도 절반쯤, 길이도 절반(골반의 중심과 무릎 사이)쯤 이다. 이런 형태적 특성을 지닌 드레스는 팔과 다리가 짧은 모델의 경우 절대적으로 피해야 한다.

형태적 특성만 놓고 본다면 여름이란 계절과 어울릴 것 같지만, 비교적 두툼한 소재감과 블랙이란 컬러감까지 고려해 본다면 가을에 어울리는 룩이다. 재킷이나 코트와 함께 한다면 더욱 가을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해 낼 수 있다.

발망 가죽자켓을 걸치니, 가을에 어울리는 룩이 연출되었다.







함께 연출한 루이비통 앵글부츠는 미니드레스 패턴을 그대로 모방한 듯하다. 앵글부츠 전면에 드러난 블랙은 미니드레스의 컬러와 일치한다. 다만 앵글부츠에는 약간의 에나멜 코팅이 되어 있다. 앵글부츠 뒷면은 미니드레스의 루이비통패턴과 유사한 문양이 담겨 있다. 미니드레스와 앵글부츠 모두 블랙을 채택하고 있지만, 미니드레스는 무광, 앵글부츠는 유광의 느낌이 난다.

“블랙으로 엘레강스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에는
상대적으로 큰 면적의 아이템은 무광으로, 작은 면적의 아이템은 유광으로 가는 것이 유리하다.”


귀걸이는 화이트골드에 블랙스톤이 배치되어 있는 것으로 선택했다. 드레스-앵글부츠-귀걸이까지 통일성을 주었다. 반지는 가방에서 발견되는 골드 색상을 고려해서 선택했다. 유색보석으로 장식된 세련된 디자인이 낙점되었다.


----------------------------------------------------------------------

[블랙\u0026엘레강스]를 처음 선 보인 곳은 [2019FW청담프라다]였다. 2019년 9월 말에 진행되었던 [2019FW청담프라다]에 초대를 받고 준비했던 스타일링이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 때문에 미니드레스와 매치할 만한 재킷이 필요했다. 무엇보다 프라다(Prada)에서 진행하는 쇼인 만큼, 프라다 제품을 전면에 부각시킬 필요가 있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프라다 스트라이프 백’ 이었다.

미니드레스와 매치한 재킷은 발망 제품이다. 가죽소재이지만, 펄 감이 예술이다. [재킷의 은색 단추와 은색 지퍼-백금 귀걸이- 앵글부츠의 은색 버클]이 차가운 도시적 이미지를 강화시켜준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도도한 매력이 강화된다.

골드브라운-블랙-화이트의 교차가 특징인 ‘프라다 스트라이프 백’은 올-블랙 의상의 단점인 단조로움을 해소해 준다. 가방이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작용함으로써, 프라다 쇼에 초대받은 손님으로서 부끄럽지 않다.

공교롭게도 [2019FW 청담프라다]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아이템들이 모두 블랙\u0026엘레강스의 연장선에 놓여 있다. 준비한 드레스 코드와 쇼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의 성격이 일치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다.

루이비통 앵글부츠를 프라다 청키부츠로 대체한 모습이다. 좀 더 펑키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오른쪽 사진은 발망 가죽재킷을 프라다 코트로, 루이비통 앵글부츠를 프라다 청키부츠로 대체한 모습이다. 좀 더 모던한 느낌이 든다. 아이템의 변경을 통해 ‘펑키-엘레강스’와 ‘모던-엘레강스’를 연출해 보았다.


“아이템에 변화를 준다면,
엘레강스를 구심점으로 다양한 변형 스타일링이 가능해진다.”


블랙\u0026엘레강스 스타일링 따라 하기

1. 미니 블랙 드레스를 준비해 주세요. ‘미니’와 ‘블랙’에 포인트가 있습니다.
드레스의 길이는 골반의 중심과 무릎 사이, 드레스의 색상은 가능하면 무광 블랙으로 준비해 주세요. 블랙은 다른 색이
섞이지 않은 블랙이어야 합니다. 진한 네이비는 이번 스타일링이 원하는 색상이 아닙니다.

2. 미니 블랙 드레스는 몸에 밀착되어야 합니다. 재킷과 코트와 매치할 것이기 때문에, 원피스 자체가 볼룸감이 있거나
늘어져서는 곤란합니다.

3. 미니 블랙 드레스와 매치할 슈즈는 “어떤 종류의 엘라강스를 표현하고 싶은가?”에 달려 있습니다.
앵글부츠는 도시적인 느낌을, 밀리터리부츠는 펑키한 느낌을 살려줄 것입니다.

4. 미니 드레스와 매치할 재킷과 코트도 블랙입니다. 드레스가 무광 블랙이라면, 재킷이나 코트는 유광 블랙을 선택해
보세요. 펄감의 대비를 통해 엘레강스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5. 재킷과 코트는 입는 것보다는 걸치는 것이 더 멋스럽습니다. 하나 더, 지나친 롱코트는 피하세요.



*음원출처:
Awakening by 김성원,공유마당,CC,BY
Sax appeal by 김홍래, 공유마당,CC BY
statesman by 김현정,공유마당,CC,BY

... 

#프라다ST쟈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