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침대 DIY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나라에 조회 20회 작성일 2020-10-27 14:50:33 댓글 0

본문

03-01 아기침대 만들기 DIY

스킬/전동공구/사용법/SKIL/DIY/만들기/목공/매뉴얼/루터/1827/원형톱/5300/드릴드라이버/2536/트리머/1825
그림 그리는 시아 : 나 이거 하면 재밌다
호성전 : 치수와 오일 종류 및 전체에 오일을 발라야 하는지요?
멍개 : 장비가 많이 필요해서 일반인이 하기엔 무리일듯
Jaewan Park : 4:50쯤에 나오는 원터치 후크(걸쇠) 정식명칭이 뭔가요? 검색을 못해서 구입을 못하네요

미송 원목 아기 침대 만들기! / wood baby bed making !

Instagram : woobinjeon
Contact : woobin1024@gmail.com

#아기침대 #원목 #피톤치드
손종민 : 혹시 각재는 몇짜리이고 결합하실때 몇짜리 피스로 하셨나요 링크해주신게 못열어봐서요 ㅜㅜ
손종민 :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만드실때 집성목하고 각재 들어가던데 사이즈좀 알수있을까요? 저도 예비아빠라 ㅎ
이진희 : 임신360개월차인데 저도 하나장만해야겠어요
금액 내고 되나요?
2만원 언더로요
배장식 : 화이팅 ~~~~
임성빈 : 와우~ !!!
김진원 : 멀지않은 다음에 꼭 하나 부탁할게요~
태태 : 딸램 둘 아빠에요,,, 저도 아이들 침대 구매해야겠어요,,, 정말 예쁘게 잘 만드시네요,,, ^_^
송송송송 :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예비맘인데 저도 꼭 맡겨야겠어요
슈슈형제 : 삼촌 슈슈형제는 이층..침대!! ㅋㅋ

아기침대 만들기 3일 걸렸습니다 아빠되기 힘들다

아기침대 중고로 살까? 새 거로 살까? 고민이세요?
당근마켓에서 싼 가격으로 득템한 이케아 아기침대!!
조립하면서 알게됐습니다... 아기침대 중고로 사지 말 걸...

튼튼이가 이제 출산까지 한 달밖에 남지 않았어요!
출산 유아 용품을 준비하느라 바쁜 요즘.. 정신이 없네요 ㅠㅠ

튼튼이를 위해 준비하는 아기침대 만들기 대작전?!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은 저희 가족에게 큰 힘이됩니다!
#아기침대 #당근마켓 #출산용폼 #애착인형 #젤리캣 #국제결혼 #국제가족
ᆞ통역관 : 아기가 처음 사용하는 침대인데 중고를 사셨네요~!처음인데 새거사주시지...ㅠㅠ
순산하길 기원합니다
Man Kor : 잘보고 갑니다
빡대가리 어른만봐라TV : 애착인형 ㅋㅋㅋㅋ 우리애들은 웰케 못생긴 인형들에 애착을 갖는지 ㅋㅋ

... 

#아기 침대 DI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9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