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짜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냥이집사 조회 8회 작성일 2020-09-20 11:28:32 댓글 0

본문

[사이다영상] 등드름 짜기, 등여드름, 블랙헤드

등에 나는 블랙헤드 여드름 짜는 동영상
SH L : ㅋㅋㅋㅋ진짜 화목해보인다
특히 어머님 성격 되게 좋아보여ㅋㅋㅋㅋㅋ
문서우 재우 : 근데 점인뎈ㅋㅋ피지로 오해하고 짜면ㅋㅋㅋ.....완전.....아플 듯.....
태정태세비욘세 : 가까이 가야지;; 뭘 모르네..
코알라꽐라 : ㅋㅋㅋㅋㅋ웃겨요
ᄉᄉᄒ : 엄마는 짤줄모르네 딸이 잘아네 가까이 해야지
종합게임은킹브찡이 : 저거 여드름 짜는것 있으면 그냥 나오는데
정강태 : 소독한 바늘로 찔러서 면봉으로!!!!!
Roundaround LIP : 아 어머니 너무 해맑게 중계하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목한 가족이ㄷㅏ ㅋㅋㅋㅋ
김상희 : 이B씨 영상 잘봤습니다
3days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 아부지 뭔죄얔ㅋㅋㅋ

등여드름압출,등피지뽑기,여드름짜기


전슬기로운 : 털아님?
나는바보 : 언제 다 뽑아
Out겨 : 등여드름 왜 남???
AC Milan Sport : 요즘 마카롱티비 마카롱티비하는데 도대체 그게 뭐임 ㅆ덕들아 ㅈㄴ 궁금하네
Breakfast recipes : 마카롱티비가 그래서 뭔데 씹덕아 같이 좀 알자
김태균 : 저게 다 면도하구 2일지난 털이 아니라구?
피지라구?
아아 : 그냥 때밀이로 확 다 밀어버리고싶네
삐빅 : 소극성속모증 가시털정체증 이라는 질환인데 뽑는거 보단 짜내야 피지와 같이 나옵니다 저렇게 많으면 차라리 팩으로 조지는게 낫고 등이라 딱히 짜낼필요도 없어 보이네요 정 없애고 싶으면 제모를 추천..
밤톨이 : 이거 브금 뭔가요?
연또먹?!?! : 왜 우리아빠 턱이 생각나지??

[압출smr] 4탄!! feat. 큰 염증

압출영상에 asmr을 진행 하달라는 요청이 많으셔서 압출smr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봤습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업로드 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치료에 대한 문의는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전화 02-2678-0975 / 카카오톡 mrsydo로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여드름 #여드름압출 #압출영상 #염증압출 #화농성여드름 #여드름짜기 #좁쌀여드름 #목여드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피지짜기 #asmr #압출smr #피부한의원 #피부한의사 #한의사 #한의원 #여드름치료 #한의원여드름치료 #여드름치료한의원
・з・ tyo : 등여드름이 심한데 병원가서 압출하는게 낮겠죠 제가 하면 흉터만생기겠죠??ㅠㅠ
김시온 : 시간 순삭..ㄷㄷ
ynyn 486 : 정쌤한테 당장 달려가고 싶으네요. ㅜㅜ
김지후 : 와 이렇게 피 많이보는거 첨봄
ᄋ사람 : 코 밑에 얼마전부터 통증이 있는데 그거 염증일까요...?
최성민 : 블랙헤드는 짜주는게 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냥 손으로 쎄게 짜도 되는것인가요?+여드름 패치는 염증성 여드름 짜고난후에 붙여주는게 좋은가요?
Uum Ppu : 새상 꼼꼼하시다..이런곳에서ㅡ피부관리받고싶다
이승호 : 여드름도 안나는데 이거 보고있어요
예나 : 뭔가 안짜도 되는것도 짜서 염증으로 만들어 머리는듯..
lovelovelov e : 저 볼쪽 전체적으로 붉은 흉터랑 패인흉터 있는데 어떤 치료 추천하시나요 ㅜㅜ

... 

#등드름짜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