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비키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쭈꾸미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26 15:13:26 댓글 0

본문

[이벤트] 서핑 비키니? 배럴 수영복 하울 리뷰 surf bikini try-on HAUL

서핑할 때 수영복 어떤거 입어요?
바로 이런거 입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배럴 신상 비키니, 원피스 수영복 하울 영상입니다!
솔직히 너무 다 예쁨...ㅜㅜ
어떤게 젤 맘에 드셨나요?
갖고싶은 제품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1분을 추첨해 GIVEAWAY 선물로 보내드릴게요!!!!!
(와아아아아ㅏ아앙 갓배럴 만세)
(그리고 진쨔 악플은 노노노.... 무셥....)

---------------이벤트 참여 방법----------------
1. 서핑전도사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2. 이 영상에 좋아요 눌러주세요.
3. 아래 8가지 제품 리스트 중 하나를 고르고
갖고싶은 이유를 함께 댓글로 달아주세요! (컬러 \u0026 사이즈 입력 필수)

* 당첨자 발표는 1주일 후 7월21일에 고정댓글로 발표합니다.

-------------이벤트 리스트-------------------------
1. 우먼 글로우 액티비키니  
* 컬러 : 오션, 옐로우, 라이트 핑크
* 사이즈 : free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A%B8%80%EB%A1%9C%EC%9A%B0+%EC%95%A1%ED%8B%B0
+ 우먼 글로우 비키니 팬티
* 컬러 : 오션, 차콜, 카키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A%B8%80%EB%A1%9C%EC%9A%B0+%EB%B9%84%ED%82%A4%EB%8B%88+%ED%8C%AC%ED%8B%B0

2. 우먼 글로우 블록 액티비키니
* 컬러 : 오션/레드 , 카키/라이트핑크 , 차콜/옐로우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B%B8%94%EB%A1%9D+%EC%95%A1%ED%8B%B0
+ 우먼 글로우 하이 웨이스트 비키니 팬티 
* 컬러 : 오션/레드 , 카키/라이트핑크 , 차콜/옐로우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A%B8%80%EB%A1%9C%EC%9A%B0+%ED%95%98%EC%9D%B4

3. 우먼 글로우 노트 원피스 
* 컬러 : 레드, 옐로우, 카키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B%85%B8%ED%8A%B8+%EC%9B%90%ED%94%BC%EC%8A%A4

4. 우먼 글로우 블록 원피스
* 컬러 : 레드/카키, 옐로우/오션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B%B8%94%EB%A1%9D+%EC%9B%90%ED%94%BC%EC%8A%A4

5. 우먼 0.5mm 네오프렌 홀터넥 원피스 
* 컬러 : 아이비 , 블랙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B%84%A4%EC%98%A4%ED%94%84%EB%A0%8C+%ED%99%80%ED%84%B0%EB%84%A5

6. 우먼 글로우 크롭 래쉬가드 
* 컬러 : 레드, 라이트 핑크, 옐로우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A%B8%80%EB%A1%9C%EC%9A%B0+%ED%81%AC%EB%A1%AD
+ 우먼 글로우 하이 웨이스트 비키니 팬티 
* 컬러 : 오션/레드 , 카키/라이트핑크 , 차콜/옐로우
* 사이즈 : S, M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A%B8%80%EB%A1%9C%EC%9A%B0+%ED%95%98%EC%9D%B4

7. 배럴 판초 집업 자켓
* 컬러 : 블랙, 네이비, 오렌지, 요트
* 사이즈 : M, L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view_type=\u0026supplier_code=\u0026search_type=product_name\u0026keyword=%ED%8C%90%EC%B4%88+%EC%A7%91%EC%97%85\u0026category_no=\u0026order_by=\u0026product_price1=\u0026product_price2=\u0026x=0\u0026y=0\u0026exceptkeyword=

8. 배럴 판초 타월
* 컬러 : 코튼캔디, 보타닉, 하와이 벤
* 사이즈 : M, L
* 링크 : https://getbarrel.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u0026keyword=%EB%B0%B0%EB%9F%B4+%ED%8C%90%EC%B4%88+%ED%83%80%EC%9B%94



Instagram : @jinasurf
지나서프JINASURF : 안녕하세요. 서핑전도사입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신 총 31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하나하나 읽으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
당첨자 딱 한분 뽑는게 어찌나 힘들던지.. 하아....
신중하게 고른 당첨자 한분은 바로바로!!!
"리니"님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 이벤트 기획할 때는 (아마 구독자 1000명때...?)
더 많은 분들 뽑을 수 있도록 해볼게요!
그때도 참여 부탁드려요 <3 사랑합니다 뿅
물개지욱TV : 멋져요 외국인가요??
Soul_MJ : 5. 우먼 0.5mm 네오프렌 홀터넥 원피스
아이비, M이요~

영상 보는데 완전 대박!! 진짜 이쁘단 생각 했어요. 가슴선이 드러나는건 부끄부끄해서 평소에 입어보지 못했던 스탈인데..
보자마자 바로 입어보고 싶단 생각했어요.
완죤 섹쉬섹쉬~
자수가 완전 화려해서 아래마저 화려하면 너무 이상할 수도 있었는데 골반 옆라인에 레이저 컷팅이 적절하게 들어가서 디쟌 균형 대박!! 섹시함이 더 들어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전 디자인도 대박 이쁨!!)
lighter666ify : You look great in all of these but my favourites were the first two bikinis hello from New Zealand
jj_father_surf 재워니주워니파 : 서핑전도사~ 갓지나님!올해 지나씨가 없는 서핑대회가 썰렁하네요~!! 언제 컴백하실런지~지나씨 작년부산대회 오셨을때 같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절친절 ~~
이벤트!!!!! 꼭 "서퍼걸"만 주시는 건가요?? 아재 남푠이가 신청합니다. !!부산에서 온가족이 서핑하는 서핑가족(jj_father_surf 인스타)입니다. 울와이프가 본격적으로 올해부터 서핑을 시작했는데요..... 
지나씨 뒤를 이를 ~울와이프!! 선물로 꼭 당첨됐으면 ~~ 합니다. 저도 슈트부터 판쵸 기타등등 배럴제품 많이 이용하는데 정말 제품하나하나 좋은제품이가 너무너무 좋아요.(as도 정말 친절히 잘해주시더라구요 배럴 홧팅! )와이프에게 소중한 선물 할 수 있게 1번오션색상 프리사이즈 비키니 기원합니다.당첨 리뷰는 꼭꼭 할께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지나씨 백만유튜버 되시길~  ~~ 한동안 영상 업데이트가 안되서 심심했엇요~~ 마니마니 올려주세요.
이한나 : 서핑전도사아~~~
구독과 좋아요 했습니당!
저는 8월에 누사워홀 갈 예정입니다!!
그래서 지금 짐준비 영어공부...를 열심히...하고 있어요 ㅎㅎ
특히 누사는 서핑으로 유명하다는 걸 알았는데 이곳에서 여러영상을 접하면서 더 로망이...생깁니다 ㅠㅠ또 쉐어하우스, 초기비용 등등 공유해주신 영상들도 감사해용
사실 전 몸에 몹시 자신감이 없어서 초등학생 때 배운 수영이후로 수영복을 입어본적이 없어요....하지만 외국이니까!! 서핑의 핫스팟이라니까!! 거기서 살거 결정했고 당연 서핑도 즐기고 수영복도..거기서 입어보겠다는 기대와 결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영은 좀 하는데 여기서 못해본 물놀이들...ㅠㅠ 좀 한이 되기도하구요ㅠㅠ 마침 수영복....래쉬가드를 알아보고 있는데 진짜 좋은 기회인가 같아서요!
6. 우먼 글로우 크롭 래쉬가드 레드 + 하이웨스트 비키니팬티 오션레드 M으로 신청해봅니당
장예빈 : 안뇽하세요‍♀️
지나님 인스타보면서 호주 워홀 꿈꾸고 있는 1인입니다 우선 제가 응모하는 제품은 5번 0.5mm 네오프렌 홀터넥 원피스(아이비) 입니다! 저는 초보서펀데 한 여름이어도 물속에 오래들어가있으면 너무 춥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태닝러라 전신슈트는 또 선호하지않는 편이라 네오프렌 재질의 원피스 수영복은 체온유지에 좋을 거 같아 응모해보아요❤️

당첨이 되는 안되던 지나님 정말팬이에요,,,,
캐나다워홀가려다가 지나님 알게 된 후로 호주워홀로 노선바꿨답니다 앞으로도 호주일상 서핑얘기 마니많이 들려주세요‍♀️‍♀️❤️
박준현 : 배럴 판초 집업 자켓
컬러 : 블렉

사이즈 : L
이유 : 서핑끝나구 추워서 필요합니다
Lucia Jang : 안그래도 지나님 인스타랑 유투브보면서 베럴 사이트 구경했었는데, 해외배송이 아직 안된다해서 좌절했다지요ㅠㅠ
저는 호주에 살아서.. 아시겠지만ㅠ 호주 수영복들은 대부분 캡이없어서..ㅜ
사이트구경하면서 매우 구매욕 뿜뿜하게 만들었던 우먼 글로우 블록 원피스(yellow) 응모해봅니다!
p.s. 베럴 제품들은 언제쯤 해외배송이 가능할까요ㅜㅜ
발차기왕 : 안녕하세요! 인스타로만 팔로우하다가 유튜브채널도 구독해서 보고있어용전 스노우보드랑 스케이트를 너무 좋아해서 매년 타고있는데요~하와이에서 서핑 접해보고 너무 재밌어서 관심이 많아요 ㅜㅜ근데 보드위에 올라간 순간은 너무 짜릿한데 물 공포가 좀 있어서..수영을 배우는 중이랍니다!수영 배운지는 4개월째인데 실내수영장을 다니다 보니 수영복도 관심이 많아요 ㅋㅋ운동할 때 장비빨을 세워야해서 ㅜ지금 배럴에서 막 수영복 보고있는 중이라유튜브에서 배럴 하울 검색해서 보던 중에 이 클립도 보게 되었네용?얼렁 물공포 없애서 서핑도 즐길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우먼 글로우 노트원피스 레드사이즈:M 요거 응모해볼래용!응원하겠습니당!서핑전도사님!

COS swimwear 코스 수영복 입어보기 khaki tone wearing

Wears the essense. COS
안녕하세요. 첼리니입니다
코스 세일때 겟해온 수영복을 한번 입어보았습니다.
카키색의 캄 다운 된 색상이 참 예뻤는데요,
놀라운 사실은 바다에서 비키니 한번 못입어봤다는 사실...
제가 언제 한번 입고 나가보겠습니다,,,

비키니 입혀놓고 해변에 버려두고 오기ㅋㅋㅋㅋ

#배꼽빌라 #몰카 #몰래카메라
.
안녕하세요 배꼽빌라입니다
저희가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제주도에 찍은 영상 하나더 놓아두고갑니다
여러분들이 미소지었으면 좋겟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

유룡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ragon8925/

이재훈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ehoon_lee_jaehoon/

김승진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ungjin.048/
.
인스타그램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
H.K K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 Die : 4:14 갖다오라고? 가져다오라고? 갔다오라고?
부천축덕 : 영상못본걸로 할게요
이진희 : ㅋㅋㅋㅋㅋ 섹도시발 ㅋㅋ
가슴커~~~~~~~~~~~~~~~~~~~
승진승진개좋아
전길호 : ㅋㅋ 진짜못됐다 그런데 눈물이난다 웃어서
모닝굿 : 진짜 더럽다 ㅋㅋㅋ
Junpei Suzuki : 참신한 컨텐츠다 ㅋ
Calaerial : ㅋ. 님들 셋중 한분 중 잘때 청소기로 입술에 갔다 대보삼
배그랭커 : 물어왘ㅋㅋㅋㅋㅋㅋㅋ 아 재훈재훈
잔나비 : 형...알파바운스에 물 들어가면 냄새 진짜 ㅈ대요...

... 

#카키비키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