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어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12회 작성일 2020-09-27 11:06:55 댓글 0

본문

10분만에 듣는 성경 한권 | 유럽여행 준비 1탄

유럽 여행 필수 준비물! 성경 지식을 준비했습니다.
10분만에 듣는 성경이야기!
대부분의 건축과 예술은 성서 내용을 바탕으로 되어 있어요. 성경을 이해하시면 훨씬 더 풍성하게 유럽을 느끼고 담아 가실 수 있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성경의 큰 줄기를 최대한 쉽게 풀어드릴께요.
이거 꼭 보시고 유럽 오세요!! 물론 코로나 끝나고요 :D
아이스아메리카노 : 이태리 알쓸신잡 찍으시죠? 시리즈로 찍으셔도 장기적으로 괜찮을듯! 깔끔한 설명 감사합니다! 챠오챠오!!
최은서 : 그림으로 보는 성경이야기 진짜 너무 기대됩니다!!!!!!
최은서 : 대 공감 !!! 이렇게 실내에서 이런 이야기 해주시는것도 너무 좋네요.. 넘어진돌 세워진돌 ㅋㅋㅋ아 진짜 너무 공감 ㅋㅋㅋㅋ 진짜 그렇게 말하는 친구들 많아서 안타까웠어욤
Su Hee Chang : 모세는 책을 쓰지 않았습니다. 모세오경은 유대인의 성서이며 저자는 익명인 문서가 많고 같은 시대에 쓰여지지도 않은것입니다. 가벼운 해설이 아니라 잘목된 해설을 하고 있네요
그림그리는 플로리스트 : 아는것만큼 보인다
가장 여행자를 위한 꿀팁입니다!!!!!
제가 본 가이드분들중 가장
최고입니다 ^^
베니스교회TV : 아멘~ ^^ 가이드님 다니시는 교회 목사님은 편하시겠요. 이렇게 성경을 쉽고 명료하게 가르치시니까요. 목사님이 가이드님께 믿고 설교 맡기셔도 될 것 같네요. ㅋㅋ 교회에 교역자가 따로 없어도 되겠어요~~^^
김소민 : 오늘도 지식 득템!! 했어요^^
감사합니다~~~~
나동백 : 성경통독을 얼마나 많이 하셨으면 ᆢ닳아진 성경책이 국보급 이네요
끝까지 응원할께요
로마가족 : 구독자 900명 축하해요.
성서는 정말 알아도 몰라도 건드리기 어려운 부분인데, 종교는 가족사이도 갈라놓을 수 있기때문에. 모세처럼 이끌어가시네요. 곧 저도 이끌어 주세요. 유로자전거나라 가이드들의 채널 모두 모두 흥했으면 좋겠어요
김정혜 : 우와~자칫 어려울 수 있는 공부모드도 즐겁게 들을 수 있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해요. 역쉬~^^ 아무리 공부하고 간다고 해도 첫 유럽여행은 어리버리 끝내고 돌아와 버리게 되는 것 같아요. 다녀와서 " 앗 ! 거기가 그랬어?" 하고 깨닫게 되어 아쉬웠던 곳이 한 두 곳이 아니에요. 열심히 공부해서 두 번째에는 더 풍성한 여행을 만들어봐야 겠어요. 가이드님, 도와주실거죠?

언컨택트 시대의 발칸여행, 슬로베니아 여행 ㅣ 루블라냐, 블레드 호수, 포스토이나 동굴 예고편(이탈리아 베니스 출발)

안녕하세요. 유즈만입니다.
2틀전 이태리부부, 임성일의 이탈리아 채널과 이탈리아(베니스)를 출발하여 슬로베니아의 주요 관광지 3곳을 둘러보는 하루짜리 빡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채널에 계획했던 영상의 순서는 시르미오네 혹은 피렌체 여행다큐의 메이킹 필름 컨셉을 선행하려 하였으나, 여행 당일 이태리부부 채널의 라이브 방송 때에 화질에 아쉬움을 토로하셨던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 예고편 형식으로 가볍게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 해봅니다. 너무 큰 기대 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편(루블라냐 여행다큐)은 앞서 말씀드린 바, 시르미오네와 피렌체 메이킹 영상 이후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소망 : 멋진 영상과 어울리는 음악까지..
첫댓글, 하나씩 정주행 하렵니다~^^
Sae-Byul Choi : 태식아 천명 돌파 축하축하 ^^
강,아빌라 데레사 : 1000 명 돌파
축하축하
계속 쭉 10.000 명으로
갑시다~~~~***

로마가족 : 구독자 1000명 돌파 축하합니다~~!!!
오카리나이혜경 : 구독자 1000명 축하드립니다
Sung woo Byun : 이제 곧 천명이네요 ^^ 이태리부부와는 다른 관점, 그러나 역시나 잼나는 ^^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한글 오디오가이드 좋네요 ^^ 가이드님들의 모임이라 그런지, 엄청 전투적이시네요 ㅋㅋㅋ
김정혜 : ㅎㅎㅎ 라방과는 또다른 즐거움이네요. 이태리부부 라방때 가이드남께서도 말씀 많이 많이 하셔요 ㅎㅎㅎ 다음 영상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Tree Big : 작년 시월에 갔었던 곳들이네요.
그 성안에 기념품 판매하는 직원이 키작은 절보고 오~~~베이비 !!! 했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 978등 구독!
adela : 아무리 애국버젼으로 봐도 마이산보다는 쫌 장엄하고만요 ㅎ~ 맨션 안하시니 심심해서 다큐 기대합니다. ^^

[ENG CC] 이탈리아 여행 #1 첫 비즈니스석ㅣ10년 모은 마일리지, 로마, 소매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탈리아 여행 영상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탈리아 여행지 선택은 대단한 이유는 없었어요. 유럽을 한군데씩 다녀보고 싶은데 어디부터 시작할까 하다가 '그냥 이탈리아?' 이렇게 가게 되었어요!
홍콩여행때도 말씀 드린 것 같은데 저희 부부는 연애때 둘이 여행을 다녀본적이 없어욥 ㅠ 근데... 결혼을 했으니 하늘이 허락한다면 언젠가는 아기가 생길 수 있을텐데 다들 하는 말이 '애기 갖기 전에 여행 많이 다녀'라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일에 지장가지 않는 선에서 많이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전 성격 같으면 여행에 그렇~게 흥미가 있는것도 아니고 해서 '집부터 장만해야지, 위험할 수도 있잖아, 집에서 일하는게 더 편하잖아' '등등 여러 생각 할텐데 지금은 많이 달리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젊은 시절 둘만의 시간 가지면서 이리저리 쑤시고(?) 다닐 수 있을 때 많이 다녀보는 것도 의미가 있겠다 싶더라구요.

욜로족까진 아니어도, 무섭지만 용기내서 다녀보다보니 생각하는 것들도 달라지고 안 하던 생각들도 하게 되고 그렇더라구요.
또 너무 tmi지만 실버라인은 원래 완전 모험파에요. 저 안 만났으면 워홀도 갔을거고, 배낭여행으로 세계일주 했을 그런 성격인데 저 때문에 그런거 다 버린 사람이거든요. 제가 딱히 못가게 했다기 보단 연애하다보면 그런거 있잖아요. 진작에 남자친구 성격을 알아차리고 '나는 오빠가 나 두고 한달이라도 워홀가거나 유학가거나 여행하고 그런거 그리 내키지 않아'라고 슬쩍 말 하게 되는 그런거요.
저도 어릴때 그랬었는데 그럴때마다 자신이 좋아하는거보다 (그게 그저 취미인것들만) 제가 먼저였어요. 그래서 제가 더 뒷받침 해줘도 아깝지 않았고, 결혼도 할 수 있었고 그런 실버라인이었기에 그렇게 좋아하고 하고싶은 여행을 같이 다니는거랍니다. 저는 많은 용기가 필요해서 용기를 내야할지라도요!

전 갔던데 또 가도 상관 없고 너무 안전하지 않은 곳만 아니면 어디든 괜찮아서 실버라인 원하는대로 하도록 믿고 맡겨요. 그러면서 여행컨텐츠도 하는데 실버라인이 워낙 계획 세우는걸 좋아하고 (진짜 좋아해요. 매번 도와주려해도 진심 좋아해서 됐대요 ㅋㅋ) 두근두근하는걸 즐기는 성격인데 같이 여행영상 만들면서도 좋긴해요!

전 또 워낙 현장에 부딪히면 어설퍼도 어쨋든 헤쳐나가는 스타일이라서 사전정보 가진 실버라인과, 묻기/눈치로 이해하는 현장파 저랑 어째어째 잘 다니게 되더라구요. (물론 안 맞을때도 있어요. 이탈리아편에서는 영상에도 담겼어요 ㅋㅋ)

(이탈리아행 첫화라 더 주절주절..ㅋㅋ)

그리고! 저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즈니스석을 타보았습니다!
다 제 돈 주고 구매한거 아니고 저는 돈을 벌고 은행에서 카드를 만들 수 있던 10년 전부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 카드 저 카드 사용하지 않고 무.조.건. 한가지 카드만 사용했어욥! 비즈니스 타려고 만든건 아니지만 그냥 언젠간 마일리지가 많이 쌓이겠지뭐 하는 가벼운 생각으로 사용했는데 비행기 타고다니면서 쌓인 마일리지와 신용 카드 사용으로 쌓인 마일리지를 합치니 꽤 되더라구요.

대신, 5,000마일리지면 국내 편도 비행을 할 수 있는데 절대 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대한항공을 이용하려고 했어요. 10만원 정도 차이나면 타항공사보다는 대한항공을요. 아니면 같은 스카이사의 항공을 찾아보거나요!

그래서 완전 마일리지 좌석으로 두 좌석을 구매한건 아니고, 이코노미 좌석중에 돈을 좀 더 지불하면 마일리지 승급이 가능한 좌석이 있는데 그걸 구매하고 마일리지로 비즈니스석 승급을 했습니다. (실버라인이 저랑 혼인신고 하고 싶었던 이유?!ㅋㅋㅋㅋㅋ)

한명이었다면 풀 마일리지로도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둘이라서 그렇게 했어요! 아마.. 이태리가 일반 이코노미는 (당연 더 저렴한게 있지만) 130만원선 정도로 보였고, 승급가능한 이코노미가 100만원 정도 더 비쌌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12시간이면 한번쯤 타보자! 해서 탔어욥!

영상에서도 나오지만 무엇보다 전기공급, 넓어서 랩탑 사용하기에 좋은 환경이라는게 가장 최고였어요. 저는 뭐 어차피 이코노미 앉아서 가도 좁거나 그렇지 않아서 그렇게 불편함 느끼진 않거든요. 다만 편집하면 맥북 배터리도 엄청 빨리 닳고 꺼내서 외장하드까지 연결해서 편집하려면 엄-청 좁아서 결국 10시간 넘는 시간을 그냥 다 버려야 하고 그게 좀 아깝다 생각 했었는데 비행기에서 전날 못 잔 잠을 자고 나머지 시간엔 먹고 편집할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있다 생각했어요. 한 마디로 집에서 처럼 이거저거 할 수 있다는거요!
(평소 엄청 부지런하게 사는것 처럼 말 하네욥 ㅋㅋ;; 그렇지도 않은데;ㅋㅋ)

아무튼! 이렇게 이탈리아 여행이 시작되는데, 앞으로도 이어질 여행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가능한한 정보도 많이 보여드려볼게요 :)
감사합니다 여러분!

(아참, 화장품도 이것 저것 많이 사서 심장이 두근두근해요. 얼른 보여드릴게요!)

---

Instagram ID
yootrue5502

사용하는 카메라 거치대
뽀끼스탠드
http://www.bbokki.co.kr

뽀끼도마 미니 사이즈 뽀도마
http://bit.ly/2Wb1mt4

채널 No.1 뷰티채널
https://www.youtube.com/user/yootruebeutyroom/

채널 No.2 생방송 채널
https://www.youtube.com/c/yootrueonair
빅빅토링 : 장성했겠네 왜이렇게 웃기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인 : 새벽 3시 20분에 랜선유럽여행 가능 사람 나야 나
수리짠 : 저도 첫 유럽여행이고, 혼자 간거라 진짜 유심 안됐을때 당황했는데 무슨 설정이 복잡하더라구요ㅠㅠㅠㅠ그냥 현지에서 산것도 안되서 멘붕이었다는ㅋㅋㅋㅋㅋ다행히 정신차리고 두시간 끙끙거리니까 됐어요!
박소영 : 잔돈갔다주는거 빼박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뭐하지 : 아침 라이브 엔딩보고 다시 보러왔는데 마스크 없는거랑 공항 아무렇지도 않게 가는거부터 부러워요ㅠ 로나 꺼져ㅠ
한은호 : 1년전 영상이지만... 20기가를 사는 더 좋은 결과를 낳았지만 유심 수동설정하면 되는데 ㅠㅠㅠㅠ
메지 : 2020.... ㅋㄹㄴ 껒여 ㅠㅡㅠ
쫑쫑콩 : 언니 여행 브이로그 재밌는데 ㅠㅠㅠ다시봐도 재밌어요 ㅠㅠ 빨리 여행할수있는 날이 오면 좋켔어요 ㅠㅠㅠㅠㅠㅠ
라임 : ㅋㅋㅋㅋ아 ㅊ트루언니랑 같이 여행가고싶러여ㅋㅋㅋ
pretty : 아 진짜 이영상은 비즈니스 좌석때문에 ㅋㅋ 썸네일 보일때마다 봐요ㅠㅠ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잼씀....
언니..고마워용...

... 

#이탈리아에어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