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영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푼수 조회 267회 작성일 2020-10-22 06:36:47 댓글 0

본문

사영리에 대하여 들어보셨습니까?

CCC에서 사영리 (P4U)를 샌드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습니다.
전도와 선교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사용되도록 각 나라 언어별로 성우 더빙을 진행 중입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습니다.
해가지면 달이 뜨고 밤하늘엔 별이 반짝입니다.
지구와 행성들은 일정한 주기로 자전과 공전을 계속합니다.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흘러 시내가 되고 시내는 강물이 되어 바다로 향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면 반드시 봄이 오고 들판에는 꽃들이 만발합니다.
이렇게 자연의 신비로움은 경이롭기만 합니다.
이 놀라운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도 영적인 법칙이 있습니다.

사영리를 샌드아트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언어의 샌드아트 사영리를
http://www.sandartp4u.com/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샌드아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iOS https://appsto.re/kr/Kb_aW.i

샌드아트 사영리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대학생선교회 KCCC 에 있습니다.
Copyrightⓒ2013 by KCCC.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저작권은 CCC 한국대학생선교회에 있습니다.-
김주형 : 사영리 전도법 배우고싶어 찾던영상이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전도법 꼭 잘 숙지 암송해서 복음 흘러보낼수있는 주의자녀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규통 : 신이라는 망상에서 깨어나 현실을 충실히 살고 가정으로 돌아가십시오

사막 잡신이 결코 여러분들의 사후세계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Inkyu Park music : 안녕하세요. 댓글 확인 안하시는 것 같아서 말씀 남겨드립니다. 전도용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보기쉽고 아름다운 복음 영상 제작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꾸벅)
윤에스더 : 정말 멋진 샌드아트와 영상입니다
전도용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아래 자막이 안 맞는데
그걸 지워주시면 좋겠습니다!!
김선애 : 사영리 다시 생각해보니너무좋아오ㅡ
Sung Kim : 미국에 살고 있는 성도입니다.
사영리전도법으로 가장 좋은 자료이고 한국어로 설명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막에 글로 나오는 한국어 번역이 너무 잘못되어 있어 안타깝습니다. 수정해 주시거나 아예 글자막을 빼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신영 : 대학때사영리하고너무달라서좋네요^^성경이더잘이해가돼요기뻐요ᆢ
Living in the LORD : http://kr.christianitydaily.com/articles/93123/20170817/%EB%AF%BC%EC%A2%85%EA%B8%B0-%EC%B9%BC%EB%9F%BC-%EC%98%81%EC%A0%91%ED%95%98%EA%B8%B0-%EA%B3%A7-%EC%98%88%EC%88%98-%EC%9D%B4%EB%A6%84%EC%9D%84-%EB%AF%BF%EA%B8%B0.htm#_enliple

얼마 전에 만난 친구 목회자가 학위논문을 썼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무엇에 관한 논문이냐 물으니, “사영리 구원의 문제점”에 관한 글이라 하였습니다. 친구는 신자와 불신자의 삶이 별반 구별이 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사영리를 이용하여 몇 분 동안에 얻은 가벼운 믿음, 곧 경신(輕信)의 문제 때문이 아닌가 문제를 제기하였습니다.

교회가 한참 부흥하던 우리나라의 1970년대는 사영리(四靈理)라는 작은 소책자를 사용하여 전도를 하였습니다. 전도교육에 이 “네 가지 영적 원리”라는 소책자를 사용하였고, 한국대학생선교회(CCC)라는 단체는 구원을 점검하는 데, 신앙의 문턱을 넘어가는 도구로 오랜 동안 사용하였습니다. 이 책자 마지막에 믿음을 선택하는 기도문을 읽으며 결신하도록 도왔습니다. 이것을 우리는 “예수님을 영접한다”고 하였습니다.

요즈음에는 “영접하는 것 곧 예수의 이름을 믿는 것”이 제대로 되었는가를 다시 묻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를 믿는다고 하는데 전혀 세상과 구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믿는다면서, 소위 “거룩한 믿음”과는 상관없이 행동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구원받은 것인가” 물어보아야 하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우리는 믿음으로 구원을 받습니다. 이 믿는 것은 곧 영접하는 것입니다. 요한 사도는 이렇게 말합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요 1:12-13).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하여 가장 중요한 선택은 “영접”(receive)하는 것입니다. 영접하는 것은 “취하다, 잡다, 붙들다”라는 의미의 “람바노”(lambano)라는 동사와 또한 “인정하다, 좋아하다, 친밀하게 되다, 교제하다”라는 의미의 “파라람바노”(paralambano)라는 동사를 사용합니다. 즉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함은 그리스도를 신뢰하고, 붙들며, 교제하고, 인정하며, 좋아하고 연합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하나님이 보내신 아들 그리스도 예수를 왕으로 영접하여 아버지의 나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접하여 구원 얻음을 그림언어로 표현하면 첫째, 영원하신 왕 하나님이 보내신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아들로 맞아들이고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는 어둠의 나라에서 하나님의 나라로 옮겨가는 것입니다. 둘째는 하나님이 보내신 구원 방주를 신뢰하여 그 배에 타는 것입니다. 차가운 밤바다에서 죽어가는 사람에게 불타며 가라앉는 배와 구원의 방주가 있다면 무엇을 선택할지는 명확한 일입니다.

새로운 왕국에 들어간 사람이 마음대로 살아갈 수는 없습니다. 구원 방주에 이른 사람이 선장을 무시하고 멋대로 행동할 수 없습니다. 너무 고마워서라도 왕을 섬기거나, 선장을 도우며 은혜를 갚으려고 할 것입니다. 믿음은 정보의 습득이 아니라 중대한 결단입니다. 거기에는 행동의 열매가 따릅니다. 믿음과 영접은 반드시 행동이나 실천을 낳습니다.
qkqh9160 : 안녕하세요^^  대한예수교 장로회 동현교회 중고등부 쌤인데요 저희가 전도지를 만드는데 이 사영리를 큐알코드에 연동되서 제작을 하고 싶습니다. 중고등부 학생들이 이영상을보고 사영리를 좀 쉽게 접할수 있었음 해서요. 영상 연동되어서 해도 되나요? 답글 기다리겠습니다.
sung jin kim : 아멘!

[4영리] 사영리에 대하여 들어보셨습니까? (15분 듣기)

한국대학생선교회 '4영리' 책자입니다.
4영리는 네 가지의 중요한 영적 원리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 제1원리: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 제2원리: 사람은 죄에 빠져 하나님으로부터 떠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알 수 없고, 또 그것을 체험할 수 없습니다.
- 제3원리: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유일한 길입니다. 당신은 그를 통하여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알게 되며, 또 그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 제4원리: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우리 각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알게 되며, 또 그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힐링여행 : 4영리에대해서도 알게되네요... 축복합니다.
믿냥 :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prettygirl7676 : 저도 20여년 전 대학 동아리 선배를 통해 이 4영리 책자를 처음 접했고 그때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20여년이 지난 지금 다시 이 책자를 보면 그때는 몰랐는데.. 참 정리가 잘 되어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소망하기는.. "모든 믿는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이 능력의 복음"이 저희 남편과 친정 부모님과 형제 자매들, 시댁 식구들에게 전해지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God is Love/사영리/복음/글없는책/전도/Gospel/Mission

전도 하실때,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복음 전하실때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대상자는 어린이, 어른, 어르신 구별없이 사용하셔도 되겠죠? 기도하는 마음으로 제작했습니다~~많이 공유해주세요~

- 본 자료의 그림소스는 http://cnote.kr (씨노트) 에 준비되어 있어요. 더 많은 설교자료 검색가능
- https://picok.co.kr (피콕) 주일학교에 필요한 모든것! (성경이미지, 현수막, 공과 게임자료, 전도용품, 팬시, 말씀카드, 말씀액자, 단체용품 등)
- 본 컨텐츠는 [원본그대로] 예배, 교육, 모임, 선교, sns 등에서 공유하여 사용가능합니다. (비상업적용도)
- 본 이미지로 2차,3차 재편집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재편집 및 저작권관련은 [피콕]과 상의해주세요. http://picok.co.kr
- 꾸준한 채널 운영을 위해, 김쌤에게 1,000원 후원 해 주실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 김보영 3333-11-3835440)
- 김쌤 인스타 @umul510
https://www.instagram.com/umul510/?hl=ko

함께 들어봐요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God is Love)

초안:이익주 목사/편집:김보영/그림:김종석

하나님, 하나님은 누구실까요? 하나님은 이 세상의 모든 만물을 만드신 분이예요.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셨죠 그리고 그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신데요.

그래서 우리를 위해 하나님의 나라, 천국을 만드시고 우리와 함께 영원히 살기를 원하세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한복음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John 3:16)

그러나 아담과 하와의 불순종으로 온 세상이 죄악 가운데 빠지게 되었고 하나님과의 관계도 끊어지게 되었어요.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살지 않는 것과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믿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죄예요.

성경에는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로마서 3:23)’ 라고
말하고 있고
for all have sinned and fall short of the glory of God,(Romans 3:23)

‘죄의 삯은 사망이요(로마서 6:23)’라고 말씀해요. For the wages of sin is death (Romans 6:23)
결국 우리 모두는 지옥에 갈 수 밖에 없게 되었어요.

그러나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은
죄 때문에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서
가장 귀한 아들 예수님을 보내 주셨어요.

죄가 없고 깨끗하고 완전한 분이 나의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달리신 거예요.

십자가에서 나의 죄를 대신해 죽으신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우리 죄를 완전히 용서받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놀라운 사실은? 예수님은 죽음으로 끝난 것이 아니고 3일 만에 다시 부활하셨어요.
하나님께로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신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고
천국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약속하셨답니다.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는 일은 어렵지 않아요.
저와 함께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해요. 천천히 따라 읽어볼게요.

“하나님 나는 죄인입니다. 십자가에서 나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신 예수님을 믿습니다. 나의 마음에 오셔서 언제나 나와 함께 해 주시고 예수님의 뜻대로 살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God, I am a sinner. I believe in Jesus, who died on behalf of my sin on the cross. Come to my heart and always be with me and let me live according to Jesus' will. I pray in the name of Jesus, Amen."

예수님을 내 마음으로 믿고 입술로 고백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고 하셨어요.
여러분은 이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어요.

또한 하나님께서는 자녀가 된 우리와 천국에 갈 때까지 항상 함께 하신다고 약속 하셨어요.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12)’
Yet to all who received him, to those who believed in his name, he gave the right to become children of God--(John 1:12)

이 말씀을 믿음으로, 나와 항상 함께 하신다는 하나님께 이끌린, 기쁨의 삶을, 날마다 누리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아멘
하늘나라 : 감사합니다
조이풀 : 어린이 눈 높이에 맞는 복음을 전하는데 딱 알맞게 잘 만드셨네요~ 혹시..어린이 예배 영상 만드는 곳에 넣어도 될까요? 물론 출처는 밝힐게요~

... 

#사영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7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